‘마키노 차야(Makino Chaya)’는 강남일대에서 맛으로 정평이 난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이다.
미국 최대 씨푸드 레스토랑 프랜차이즈인 ‘마키노 차야(Makino Chaya)’는 지난 2007년 군산횟집을 운영하는 로하스뱅크가 국내에 처음 들여와 역삼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 이후 외식사업을 다각화 하던 LG패션이 계열사인 LF푸드를 통해 로하스뱅크로부터 인수해 지금까지 운영해오고 있다.
대기업 계열의 외식 레스토랑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마키노 차야(Makino Chaya)’의 접객 및 주차 등의 서비스 품질은 고객들마다 의견이 분분하다. 그러나 ‘맛’을 논할 때는 대부분 일치한다. 여타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에 비해 만족도가 확실히 높다.
520평, 420석 규모로 운영되는 ‘마키노 차야(Makino Chaya)’는 스시, 사시미, 킹크랩, 롤, 코리안 푸드, 스팀&야키도리, 샐러드 등 1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와인서비스, 참치해체쇼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마키노 차야(Makino Chaya)’의 멤버십 프로그램은 생일 무료 식사권 및 와인 서비스 등으로 호응이 높아 2013년부터 VVIP 멤버십 서비스도 시작했다. VVIP서비스 이용시 4인 이상 방문객은 항상 와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담당서버제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생일에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케익을 선물로 받는다.
윙스푼, 메뉴판닷컴에서도 씨푸드 레스토랑으로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블루리본서베이에서도 리본 1개를 평가받고 있다.
연간 30만 명이 이용 중인 인기 레스토랑이지만, 2시간 단위로 예약 및 이용하는 시스템이라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예약이 가능하다.
<매장정보>
(02) 565-1116
좌석 250
주차 80댜, 유료, 발렛파킹
전석 금연
주류 판매
가격정보(성인기준) 부가세포함가격
주중 런치 28,600
주중 디너 42,900
주말 42,900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4-24 홍은빌딩 지하 1층
[새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http://www.makinochaya.co.kr/
영업시간
11:30 ~ 22:00
2시간 이용 가능
연중무휴
위치
*이나연 코멘테이터 한마디
-한국형 씨푸드 레스토랑의 대명사라고 해도 될 듯. 특히 게장과 게무침 등은 전문점 못지 않은 맛을 낸다.
-더우기 씨푸드 뿐만 아니라 디저트에도 상당한 공을 들인 흔적이 맘에 든다. 강남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 중 하나임에 틀림없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