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에 방송되는 ONT채널 특별 다큐 ‘아웃도어 명가’에서는 80년 전통을 자랑하는 유럽의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살레와(SALEWA)’의 본거지를 찾아간다.
1935년 독일 뮌헨에서 탄생했지만 현재는 알프스 남티롤 지역인 이탈리아 볼차노에 글로벌 본사를 두고 있는 살레와는 오랜 시간 동안 축적한 기술력에 이탈리아 특유의 예술성을 결합해 여타 브랜드와는 확연히 다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살레와는 프로 산악인들로 이루어진 살레와 테스터를 두고 있어 제품이 출시되기 전 여러 상황에서 제품을 테스트 하고 개선방안을 함께 모색한다. 산악지형을 그대로 읽어내는 뛰어난 감지능력과 표면을 움켜잡는 듯한 탁월한 접지능력을 자랑하는 인체공학 신발 ‘와일드 파이어’는 이 같은 기술력이 발현된 결과다.
살레와의 신개념 등반축제 ‘락쇼’도 관전 포인트.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한국, 중국 등 9개 나라에서 개최되는 이 대회는 치열한 경쟁으로 순위를 다루는 기존 대회와 달리, 클라이밍 선수들이 모여 실력을 겨루며 우정을 쌓는 대회이다.
도전하고 극복하는 마운틴 정신을 선물하는 ‘살레와’의 80년 경영철학의 비밀은 오는 7일 (토) 오전 11시와 밤 10시, ONT채널 ‘아웃도어 명가’에서 방송된다.
이어 9월 8일 방송되는 ‘아웃도어 명가’ 6부에서는 최고의 탐험용 폴딩 카약의 명가 ‘클래퍼’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ONT 홈페이지(www.Onttv.co.kr)에서는 ‘아웃도어 명가’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9월 15일까지 60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명가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30일.
‘아웃도어 명가’는 세계적으로 유서 깊은 아웃도어 브랜드의 본거지를 직접 찾아가 현지 올 로케이션으로 제작한 ONT채널의 8부작 명품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아웃도어 명가의 경영 철학과 제품들의 숨겨진 이야기, 장인들의 숨결을 고스란히 담았다.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HD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ING), New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24시간 무료 패션쇼 방영 채널 ‘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