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이 김광진의 ‘편지’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소화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동영상을 아일랜드 미션에서 재현, 생방송 진출을 위한 마지막 승부수를 던진다.
오는 27일(금) 밤11시에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5>에서는 생방송 진출자 TOP10을 가리기 위한 마지막 무대인 ‘아일랜드 미션’의 전 과정을 모두 보여준 후 그 결과를 발표할 예정.
특히 시즌1부터 매년 슈퍼스타K의 문을 두드려온 박시환의 무대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블랙위크의 첫 관문이었던 라이벌 미션에서 임순영과 대결을 펼치던 중, 목감기로 음이탈이 생기는 실수가 발생됐기 때문. TOP10 진출 여부를 가리는 단 한 번의 기회가 남아있는 만큼 심적 부담감이 클 것으로 예상되는 박시환이 과연 지난 주 부진을 이겨내고 생방송 무대에 진출할 수 있을 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시환이 아일랜드 미션에서 부를 곡은 김광진의 ‘편지’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적인 자리에서 분위기 있는 목소리로 노래하고 있는 박시환의 모습이 한 지인의 SNS를 통해 공개돼 누리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화제의 영상(http://youtu.be/RpjplVgoxgo) 속 노래이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목소리. 넘 감동적이네요”, “음악에서 진정성이 절절히 느껴지네요. 음악으로 행복해지시길”, “목소리 정말 매력적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어 화제의 영상이 방송에서 어떻게 재현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TOP10을 가리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아일랜드 미션이 단 한 회만을 남겨놓고 있으며, 지난 회에서는 정은우와 플랜비의 TOP10 진출과 함께 변상국의 탈락 소식을 전한 바 있어 박시환을 포함한 나머지 참가자들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슈퍼위크의 연장선으로 한층 더 진화된 시스템인 블랙위크의 마지막 미션인 아일랜드 미션이 단 한 회만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TOP10의 최종 멤버로 이름을 올릴 참가자는 과연 누구일지 27일(금) 밤 11시 Mnet <슈퍼스타K5> 8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