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일주일 앞둔 가운데 추석선물 계급도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추석선물 계급도'라며 선물 목록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꾸며진 도표가 올라왔다.
경기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올 추석도 실속형 저가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명절이면 항상 1위를 하던 고가의 한우 선물세트보다는 1~2만원대의 저가의 실속형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어느덧 추석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소비자들이 가장 받고 싶은 추석 선물은 무엇일까?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 설문조사 결과 가장 받고 싶은 추석선물은 ‘갈비·정육
어김없이 돌아온 추석 명절. 해마다 추석 선물 상위 리스트에는 상품권이 있다. 취향에 따라 사용처를 선택할 수 있어 받고 싶은 선물 중 하나로 꼽히는 선물, 바로 ‘상품권’이다. 알뜰한 제
침구 전문기업 이브자리(대표 고춘홍)는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부모님 건강을 위한 효도베개 시리즈와 가족 구성원 별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차렵 이불을 출시했다. 이브자리 효도베개 시리즈는 자는 동안에도 편안한
37년 전통의 고급 한식전문점 ‘삼원가든’(www.samwongarden.com)이 추석을 맞이해 한층 품격을 높인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삼원가든의 노하우로
국내 대표 와인수입업체 금양인터내셔날(대표 박재범, www.keumyang.com)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약 103여종의 와인 선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지난 설 세트
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 www.aloe.co.kr)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13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큐어&알로에 기
추석이 되면 가장 신경 쓰는 것이 부모님 효도선물세트이다. 추석효도선물 종류도 여러 가지지만 무엇보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선물이 제일일 것이다. 이에 뉴질랜드면세점은 다양한 건강식품을 추석선물을 할인해서 판매하
토탈 헬스케어 기업 하이모(대표 홍인표, www.hisaeng.co.kr)가 홍삼과 현미를 혼합하여 복합 발효한 프리미엄 효소식품 하이생 골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하이생 골드는 하이생에서 출시한 두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