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www.minutemaid.kr)는 상큼한 과즙에 우유를 섞어, 풍부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미닛메이드 밀키라떼 망고', '미닛메이드 밀키라떼 애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닛메이드 밀키라떼는 망고 퓨레 또는 사과 과즙에 우유와 달콤한 벌꿀을 혼합한 라떼 음료로 식이섬유, 칼슘, 비타민E를 함유해 영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과즙과 우유가 만난 색다른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라떼의 맛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과 간편한 음료로 허기진 속을 채우길 원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닛메이드 밀키라떼 망고', '미닛메이드 밀키라떼 애플' 제품은 할인점과 체인점 식품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 1500원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945년 이래로 맛있고 프리미엄한 주스 음료들을 선보이며 세계인에게 사랑 받아온 미닛메이드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과일인 '망고'와 '사과'의 과즙과 우유를 블렌딩한 제품을 출시했다"며 "달콤한 벌꿀과 식이섬유, 칼슘, 비타민E가 함유된 미닛메이드 밀키라떼와 함께 활기찬 하루를 위한 맛있는 습관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 ⓒ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