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에게 이별을 통보 받고, 직장 상사에게 된통 깨지는 등 우리에게는 우울할 일들이 참 많다. 사람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은 다르지만, 가장 보편적인 해소법 중 하나는 역시 '먹는 것' 아닐까. 정형돈과 길의 '뚱스'도 노래 '고칼로리'에서 이렇게 노래했다. '먹을 걸 참지 말아요. 맛있는 것을 참지 말아요. 손으로 집고 무작정 입으로 넣어요'.
푸짐하고 기름진 음식을 정신없이 먹다보면 어느 새 슬픈 일은 머릿 속에서 조금씩 사라지고, 포만감과 함께 행복에 젖어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듯 하다. 그래서 준비했다. 휴가만 썼어도 4일을 내리 쉴 수 있지만, 눈치 보다가 결국 출근한 서러운 직장인들, '불목'에 헌팅에 실패하고 급격히 가을을 타는 중인 솔로들, '네가 있어도 외로움을 느낀다'며 처절하게 차여버린 사람들, 그리고 그냥 먹는 걸 좋아하는 비만인들을 위해 '고칼로리' 음식점 3선을 소개한다.
버터핑거팬케익스
와플과 팬케이크 전문점인 이곳은 건강따윈 생각하지 않고 달달하고 기름진 음식을 푸짐하게 먹고싶을 때 찾아가면 좋다. 너무 푸짐해서 일부는 "먹기도 힘들다"고 말한다. '푸드파이터'가 꿈이라면 자신의 자질을 확인할 겸 찾아가보자.
이곳은 심지어 샐러드를 시켜도 푸짐하게 나온다. 유명한 고칼로리 메뉴는 '선데이 샘플러'. 팬케이크, 와플, 아이스크림이 '넓고 높게' 쌓여있다. 이 집에 간다면 다이어트는 잠시 접어두자. 서울 각지에 지점이 있으니 가까운 곳을 방문하면 된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88-9 (본점)
전화번호 : 02-3448-1070
|
밤스버거
건강한 '내장파괴버거'의 느낌이 이런 것이 아닐까. 방배동에 위치한 '밤스버거'는 고칼로리 폭탄버거를 맛볼 수 있다. 아늑한 카페 느낌의 가게 안에 들어가면, 무시무시한 고칼로리의 햄버거가 기다리고 있다.
호주산 청정우로 만든 두터운 패티는 이곳의 특징. 신선한 재료로 만든 수제 버거 만을 판매한다.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데프콘이 먹었던 '3차대전버거'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진정한 푸드파이터라면 3차대전버거나 핵폭탄버거를 먹어보자.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201 보성빌딩 (본점)
전화번호 : 02-414-1330
|
제임스 시카고 피자
최근 이마트의 '시카고 피자'가 두터운 치즈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시카고 피자는 치즈가 두터운 것이 특징. 이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이 바로 홍대의 '제임스 시카고 피자'다. 피자 위에 치즈를 폭탄을 투하하듯이 듬뿍 올렸다.
피자 뿐만 아니라 리조또, 샐러드에도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다. 치즈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고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다. 고소한 치즈의 매력을 한껏 느끼고 싶다면 추천한다. 식사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으니 참고하자.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122-1 (서교동)
전화 : 02-6489-3934
|
[사진 = 뚱스 ⓒ 정글 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