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미소녀 카드 배틀게임 ‘티어리스’가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티어리스’는 금일(2일)부터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티어리스’ 게임의 특징은 모바일 트레이딩 카드 게임 장르로, 일러스트화된 영웅 캐릭터 카드를 수집해 유저 또는 NPC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미소녀 일러스트를 앞세운 이 게임은 모바일 상에서 카드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나를 위한 최고의 카드덱을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로 TCG의 묘미인 수집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들은 ‘티어리스’에서 카드를 조합하거나 강화, 훈련을 통해 자신만의 독자적인 카드를 만들어나갈 수 있고, 친구들과 보스몬스터를 무찌르거나 보물을 발견할 수 있다. 또, 카드 RPG와 소셜을 조합하여 수많은 던전과 그곳에 존재하는 몬스터와 짜릿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티어리스’는 공식 카페를 통해 여러 게임정보를 공개했다. 또, 오픈과 함께 목욕의 신으로 유명한 웹툰작가 하일권씨의 작품집과 친필 싸인이 들어간 카드 이미지를 포함한 푸짐한 상품을 내건 기념이벤트를 시작한다.
모바일 미소녀 카드 배틀게임 ‘티어리스’의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와 오픈 이벤트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OS 버전은 추 후 출시 예정이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