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의 전지훈련 마지막 관문인 퓨젼미션이 오늘 밤(17일 토요일) 11시 안방극장 접수에 나선 가운데 막강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겸비한 Mnet <댄싱9 (연출:김용범CP)> 대표 가이 두 명이 LA행 티켓을 거머쥐기 위해 함께 마스터 공략에 나선다. 35살 비보이 하휘동과 발등이 예쁜 남자 이선태가 한 팀을 이룬 것.
이들은 다른 3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퓨젼 미션에 도전, 마룬5의 ‘무브스 라이크 재거’에 맞춰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펼쳐보일 예정이어서 폭풍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하휘동은 국내는 물론 해외 유명 대회서 여러 차례 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 전설의 스트리트 댄서. 춤 좀 아는 사람이라면 그의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한때 유명세를 떨쳤었다. 특히 출중한 춤 실력은 물론 아이돌 가수 뺨치는 훈훈한 외모까지 겸비해 많은 여성 팬들을 거느리고 있다. 앞서 진행된 댄싱9 예선에서도 그의 실력과 비주얼에 감탄한 여성 시청자들이 많았다.
이선태는 무용을 하기에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바디라인과 못지 않은 춤 실력을 갖춰 서바이벌초반 레드윙즈, 블루아이 양 팀 마스터들의 치열한 눈치싸움을 유발했던 참가자. 특히 우현영 마스터는 이선태의 발등(고)을 극찬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이렇듯 댄싱9 초반부터 지금까지 실력이면 실력, 외모면 외모 어떤 면이든 두각을 드러내며 강력한 생방송 진출자로 꼽히고 있는 하휘동과 이선태가 퓨젼미션에서 같은 노래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 스트리트댄스와 현대무용이라는 서로 다른 장르까지 전공한 이들이 과연 LA행 티켓을 거머쥐기 위하여 어떤 놀랄만한 무대를 선보일 것인지 시청자들이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댄싱9 제작진은 이례적으로 참가자들의 퓨젼미션 배경곡을 미리 공개했다. 노래를 좀 더 이해하고 시청한다면 참가자들이 무대 위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의도를 좀 더 명확하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한 마디로 댄싱9을 좀 더 재미있게 보기 위한 시청 포인트인 셈.
오늘 밤 퓨젼미션 배경 곡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Christina Aguilera)의 ‘파이터(Fighter)’, △에일리 ‘헤븐’, 박진영 ‘너 뿐이야’, △제이지(JAY Z) ‘엠파이어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Empire State Of Mind)’, △빅뱅 ‘몬스타’, △브라운아이드걸스 ‘식스센스’, △마룬5(Maroon5) ‘무브스 라이크 재거(Moves Like Jagger)’, △블랙아이드피스(The Black Eyed Peas) ‘웨어 이즈 더 러브(Where Is The Love)’ 다.
과연 이들 음악들이 댄싱9 참가자들과 만나 어떤 색다른 감동을 시청자들에게 안겨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오늘 밤 지옥의 전지훈련을 거쳐 LA행 티켓을 거머쥔 영광의 얼굴이 드디어 공개된다. 방송은 밤 11시 채널 Mnet이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