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체육대회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5화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해삼커플’의 속살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반전 속살’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지난 1일(금) 방송된 5화에서는 삼천포(김성균 분)와 해태(손호준 분)가 갑자기 찾아온 불청객 ‘복통’ 때문에 우여곡절 끝에 체육대회를 마치는 모습이 코믹하게 그려졌다. 체육대회가 끝나고 목욕탕에서 함께 샤워를 하게 된 삼천포와 해태는 비누를 두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태가 삼천포의 아토피 전용 천연비누를 허락 없이 사용한 것. 극중 깔끔한 성격의 삼천포와 털털한 성격의 해태 사이에서 늘 벌어졌던 다툼이지만, 옷을 입지 않은 상태로 목욕탕에서까지 티격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더 큰 웃음을 선사했다.
공개된 목욕탕 비하인드 사진에는 옷을 벗고 머리에 비누칠을 한 채 다투고 있는 삼천포와 해태의 상반신이 담겨있다. 두 사람 모두 부리부리한 이목구비, 남자다운 이미지와 달리 하얀 피부를 뽐내는 ‘반전 속살’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성균과 손호준이 나란히 앉아 거울을 보며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이 매우 닮아 있어, 극중에서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절친 사이임을 말해주고 있다. 실제 촬영현장에서도 김성균과 손호준은 4살이라는 나이차가 무색할 정도로 스스럼 없이 장난을 치는 등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시청자들 역시 삼천포와 해태의 예상외로 뽀얀 속살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시청자들은 “삼천포 얼굴은 노안인데 몸은 아기 피부다”, “화려한 외모와 달리 해태 속살은 우윳빛이다. 반전이네!”, “해삼커플 은근히 귀엽다. 응사의 미친존재감”, “볼수록 웃긴다. 매일매일 보고 싶다” 등의 팬심을 드러낸 것.
해삼커플의 활약상에 힘입어 또 한번 폭풍웃음을 선사한 <응답하라 19974> 5화는 오늘(2일, 토) 낮 12시 50분 재방송으로 다시 만날 수 있으며, 오늘 밤 8시 40분 6화 ‘선물학개론’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응답하라 1997>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응답하라 1994>(20부작)는 전국팔도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서울상경기를 그린다. 여기에 94학번 새내기들의 캠퍼스 생활을 주축으로, 농구대잔치, 서태지와 아이들 등 당시 신드롬을 일으킨 사회적인 이슈와 소품, 패션, 음악 등 추억을 자극하는 당시의 문화를 담아내며 특별한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응답하라 1997>처럼 매회 ‘남편은 누구’라는 미스터리한 큰 틀을 유지하면서, 한층 더 깊어진 캐릭터와 흥미로운 인물관계도로 재미 요소를 강화해 인기를 얻고 있다.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손호준, 바로, 민도희가 개성만점의 팔도청춘을 연기하며, 성동일-이일화가 ‘신촌 하숙’ 주인이자 나정(고아라)의 부모로 출연한다.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40분 방송된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