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만날 때 못 먹는 음식 하나를 정해둬라"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한 남성의 연애 조언글이 커뮤니티 이용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로 떠올랐다. 커뮤니티에 파장을 일으킨 연애 조언은 "여자 만날 때 못 먹는 음식을 정해둬라"이다. 누리꾼은 왜 이런 조언을 하는 것일까.
누리꾼에 따르면 여자들은 남자가 못먹는 음식을 '자기 때문에' 억지로 먹을 때 희열을 느낀다고 한다.
여성들은 남자친구가 자기를 너무나 사랑해 평소 먹지 못했던 음식을 억지로 입에 넣는 것을 보며 매우 기뻐한다는 것. 또 누리꾼은 "여자들은 남자를 변화시키는 것을 좋아한다"는 근거를 들기도 했다.
누리꾼 같은 경우는 '곱창'을 못 먹는 음식으로 정해두었다고 한다. 그러나 누리꾼의 여자친구는 매번 "곱창을 먹으러 가자"며 졸라댔고 누리꾼이 곱창을 먹는 모습을 보며 매우 기뻐했다고 한다.
이어 누리꾼은 못먹는 척했던 음식을 먹으며 여자친구에게 "이거 먹으면 뭐해줄꺼야?"처럼 조건을 달라고 조언했다. 그러면 여자친구는 못먹는 음식도 자기 때문에 맛있게 먹어주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기뻐하며 자신의 소원을 순순히 들어줬다고 한다.
"여자 만날 때 못 먹는 음식 하나를 정해둬라"라는 누리꾼의 조언에 대해 누리꾼들의 반응은 다양하다.
"진정한 고수의 기술이다"라며 꼭 시전해보겠다는 의견이 많았다.
그러나 "연인에게 거짓말을 해 연인을 속인다"는 점을 지적하는 누리꾼들이 있는 반면 "재밌는 방법"이라며 유용하다는 평가를 내리는 누리꾼들도 있다. 한편으로는 "여친이 있는지부터 먼저 물어보는 게 예의 아니냐?"며 자신의 처지를 한탄하는 누리꾼들도 있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