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메인 모델인 가수 가인의 팬미팅이 ‘Be fashionista with Ga-in’이라는 타이틀로 24일 오후 명동 크록스 직영점과 27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8층 크록스 매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팬미팅’에서 가인은 시종일관 자리를 빛내준 팬들에게 밝은 미소를 보이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 즐거운 분위기를 주도했다. 더불어 팬들은 가인과 크록스가 준비한 풍성한 선물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50명의 팬미팅 참가자에게는 가인의 화보 이미지가 담긴 마우스 패드에 친필 사인을, 그 중 가인이 뽑은 10명에게는 크록스 슈즈 1족을 구입할 수 있는 <크록스 신상품 교환권>이 제공되었다.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모델 가인의 27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8층 크록스 매장에서 열린 팬미팅에 참석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가인은 올 겨울 인기 아이템 ‘레이웨지 래더 부츠’를 신고 한껏 섹시한 각선미를 뽐냈다.
가인이 27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크록스 매장에서 열린 팬미팅에 참석해 훈훈한 ‘엄마 미소’를 뽐냈다. 이 날 가인은 최연소 아기팬을 직접 안고 ‘엄마미소’를 보이며 즐거워하는 등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포즈를 취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가수 가인이 프런코 간호섭 교수와 함께 25일 크록스 명동점에서 스타일클래스에 참석했다. 크록스 ‘스타일 클래스’는 ‘가인’과 홍익대 의상디자인학과 간호섭 교수가 패션 파워블로거와 함께 올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배워 보는 시간. 이날 가인은 크록스 슈즈를 패셔너블하게 매치하고, 가을/겨울 유행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진정한 패션리더의 면모를 보였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